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마존카 재렌트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중고차를 구입하려고 할 때 여러 방법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장기렌트입니다.
신차에만 장기렌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중고차에서도 장기렌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롯데렌터카, SK렌터카, 케이카 등 여러 회사에서 중고차 장기렌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마존카라는 장기렌트 회사에서도 재렌트라는 개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카 중고차 장기렌트
재렌트
아마존카라고 하는 회사는 여러가지 형태의 렌트, 리스를 하는 회사인데요.
중고차 장기렌트라고 하는 내용이 딱 하고 있지는 않지만 재렌트, 재리스라고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관련 내용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실 수 있스빈다.
아마존카 재렌트/재리스에 대한 내용인데요. 여기서 차종, 연료, 약정운행거리, 차량 위치, 월대여료 등을 참고해서 검색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차종와 월대여료르 통해서 얼마나 가격이 나오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SUV를 기준으로 찾고 있는데요.
가장 원하는 차량은 스포티지 정도의 크기 차량이지만 비용적인 문제로 여러 차량을 알아보려고 하는 중입니다.
여기서 렌트의 장점을 알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의 경우에는 꼭 인수를 할 필요가 없는 상품도 있기 때문에24개월 정도의 짧은 렌트 후 반납하고 그 시기에 맞는 다른 차량을 구입 혹은 렌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한 스토닉 상품의 경적을 보기로 하였습니다.
31개월 기준으로 정비를 포함했을 때의 월 렌트료는 29만원 정동가 발생하네요.
사고수리내역에 대해서도 살펴보니 특별한 사고나 수리가 발생하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정비식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내용이 포함된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비서비스와 소모품 점검, 교환, 수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4시간 이상 정비공장에 입고하게 되면 대차 서비스까지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1만 키로 이하 운행 조건, 보험보상범위는 이 정도 였습니다.
그리고 월대여료는 부가세까지 포함해서 32만원 정도가 되겠네요.
월렌트
만약 이렇게 24개월 장기렌트가 부담스럽다면, 혹은 신차가 나오기 전에 잠깐 사용하거나 시승 같은 경험을 원하신다면 월렌트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월렌트의 경우 확실히 비용이 비싼편이긴 합니다.
코나가 5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렌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단기렌트로 한달을 빌리려고 한다면 100만원이 넘어가는 가격대를 보실 수 있으신데요.
그러한 것에 비하면 아주 비싸다고 보기도 어렵겠습니다.
역시 이러한 월렌트는 1년 단위로 빌리는 것을 고려하기 보다는 정말 한달 단위로 빌리는 것이 제일 좋은 사용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아마존카에서 제공하고 있는 재렌트, 그리고 월렌트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