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오피스365 패밀리 싸게 연장 방법 알아보기 / 퍼퍼퍼퍼홈?

마이크로오피스 365 사용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퍼퍼퍼퍼홈 이라고 하는 방법을 활용해서 저렴하게 5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2년 정도의 여유기간이 남았는데 어떻게하면 이번에도 저렴하게 연장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년이 지난 시점에서 퍼퍼퍼퍼홈이라고 하는 방법이 통할지도 모르겠다보니 슬슬 저렴한 방법을 찾아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오피스365 퍼퍼퍼퍼홈 연장 후기

퍼퍼퍼퍼홈 이라고 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퍼스널 4개+패밀리 1개로 연장하는 방법입니다.

지금은 모르겠지만 이 당시에는 마지막으로 연장하는 형식에 따라 퍼스널 4년이 패밀리 4년으로 변경되어 최종적으로 패밀리 5년이 되는 방법이었거든요.

마이크로오피스365 패밀리 싸게 연장 방법 알아보기

하지만 지금 그 방법을 알아보기에는 2년이라는 기간이 남아습니다. 이 방법은 5년이라는 기간으로 할 때 제일 효과가 높기 때문에, 그리고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이벤트로 할인 할 때 구매해서 하는게 효과가 높기 때문에 굳이 지금 도전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쯤 되면 오피스365를 할인할 것 같으니 그때 구매했다가 나중에 연장해야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근데 이번에 노트북을 구입하면 오피스365 퍼스널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이럴때는 굉장히 저렴하게 중고시장에 오피스365 퍼스널이 나오기 때문에 구매해서 사용하면 패밀리 연장을 저렴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즉, 꼭 패밀리를 구입해서 연장하는 것이 아니라 사은품으로 나오는 퍼스널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패밀리로 연장하는 방법이 생각보다 가성비 높다라는 것 입니다.

오피스365 제품키 등록방법 / 연장방법

그럼 한번 연장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중고나라와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싸게는 2만원부터 3만원 사이에서 쉽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오피스365 퍼스널이 5만원 정도 하는 것을 생각하면 절반 가격이라고 볼 수가 있는데요.

오피스365-구독-관리화면
구독관리 화면

오피스365 사이트 로그인하여 들어와서 위 메뉴 서비스 및 구독 메뉴를 누르시면 이렇게 만료기간이 나옵니다. 2025년 1월입니다.

여기서 코드 또는 선불카드 사용이라는 내용을 눌러주시면 이제 제품키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365-제품키-입력-화면
제품키 입력

제품키 등록화면인데요. 여기서 구입한 제품키를 등록하도록 합니다.

사실 이러한 중고거래는 아무래도 사기의 위험성이 높아서 잘 하지 않는 그러한 종류 거래인데요. 제품키를 이미 사용해버리고 판매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사실 조금은 조심하기는 해야 합니다.

오피스365-퍼스널-1년-패밀리-9개월-추가
퍼스널 12개월 -> 패밀리 9개월 추가

다행이게도 제가 이번에 구입한 제품키는 사기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패밀리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중에 퍼스널을 입력하면 12개월이 추가가 되는 것이 아니라 3개월이 깎여 9개월 추가를 해야 하는데요.

이게 저렴하게 구입을 한 거라고 생각을 한다면 생각보다 가성비가 높습니다. 25,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으니 패밀리를 한달에 2,800원 정도로 사용하는 셈인데요.

물론 제품키를 이러한 방식이 아닌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를 했다고 하더라도 대략 6,500원 정도에 사용하는 셈이니 일반 오픈마켓에서 패밀리를 구입하여 연장하는 것보다는 퍼스널을 구입하여 연장하는게 오히려 더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오픈마켓에서 패밀리 상품은 보통 10만원대로 거래가 되기 때문에 한달로 따지면 8,600원 정도하기 때문입니다.

오피스365-구독-관리-연장-완료
연장 완료

연장이 9개월 되었습니다. 2025년 1월에서 2025년 10월로 연장이 되었네요.

이렇게 중고거래로 제품을 구매를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이벤트로 진행되는 퍼스널 할인제품을 구매한다면 충분히 저럼하게 패밀리를 연장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