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를 하나 구입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노트북을 매번 가지고 다녀야 되다보니 무선 마우스를 연결하는 USB 리시버를 달고 다니는 것도 별로였습니다.
고장이 날 수도 있고 말이죠. 그렇다고 매번 꼈다가 뺐다가 하는 것은 번거로워서 그냥 블루투스 마우스를 하나 장만하는게 편하겠다 싶었는데요.
이번에 보니까 쿠팡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수를 꽤나 싼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길래 괜찮은 기회가 싶어서 구입을 하고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 사용후기
현재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블루투스 마우스는 2만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와우회원이라 그런지 거기에서 더 할인을 하여 16,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 부분은 기간한정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한번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 쿠팡 링크 바로가기
추가할인을 하면 16,900원에 카드할인까지 하여 1만5천원 대로 구입을 하실 수가 있고 만약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2만원 초반대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블루투스 마우스입니다.
이러한 블루투스 마우스는 여러가지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마우스 선택한 이유는 일단 브랜드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라고 하는 브랜드에서 주는 신뢰성이 상당하기 때문인데요. 다른거는 몰라도 하드웨어 측면에서는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번째는 바로 가격입니다.
이러한 브랜드 블루투스 마우스를 아무리 기본 제품이라고는 하더라도 2만 초반 혹은 할인을 하면 1만5천원 대에 구매를 할 수 있다라는 것은 상당히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물론 할인을 하지 않는다면 매력이 없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 정도 가격대만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부분은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검정색을 선택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선택사항이 있었는데 때를 그나마 제일 덜 탈 것 같은 색상이 블랙이더라구요.
페어링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쪽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빨간색 불빛이 반짝반짝 이기 시작하는데요.
그 때 컴퓨터 블루투스 설정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마우스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페어링이 완료되고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지금까지 저는 주로 무소음 마우스를 사용해왔었는데 해당 제품은 무소음 제품은 아닙니다. 그래서 상당히 소음이 있는 편인데요.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스터디카페나 도서관 같은 소음이 적은 곳에서 사용하기에는 사실 어려움이 제품입니다.
구입하실 때 이러한 부분은 고려하셔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립감은 남자 손 기준으로 봤을 때 작은 편에 속해서 손에 쏙하고 들어오는 느낌은 아닙니다.
하지만 로지텍 페블 마우스보다는 확실히 두꺼워서 사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은 덜 했습니다.
저는 페블 마우스도 자주 사용을 하기 때문에 그러한지 사실 아주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작은 마우스를 사용해본 경험이 적은 분들에게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편의기능이 또한 많은 것은 아닙니다. 버튼이 추가로 더 있는 것도 아니고 소프트웨어로 좀 더 세밀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죠.
이러한 부분을 보면 확실히 가성비에 딱 맞는 마우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너무 비싼 마우스는 사용하기 어렵고 가성비 있는 그 중에서도 괜찮은 브랜드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딱 맞는 마우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